최근 2030 세대의 골프 사랑이 뜨겁습니다. 이에 따라 골프복 브랜드도 우후죽순 생기고 있는데요, 몸에 딱 붙고 무채색의 색상을 주로 사용하던 고전적인 골프웨어 브랜드가 아닌 2030을 겨냥한 좀 더 캐쥬얼한 느낌의 골프웨어 브랜드들이 많이 생겼습니다.
1. 피브비
파스텔톤의 귀여운 브랜드입니다. 제품 가격이 꽤나 높은 편이지만 발랄한 이미지를 좋아하는 분들은 애용하시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플리츠 스커트와 니트 베스트가 가장 이쁜 것 같아요.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굿!
2. 페어라이어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선호하시는 분들께 많이 추천하는 브랜드입니다. 온라인 판매로 시작했지만 최근에는 백화점에도 입점이 되어서 직접 눈으로 보고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국내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해외 직구를 하는 것이 더 저렴한 경우도 있더라구요.. 진품이 아닌건지...
3. 라피유로
깔끔한 스타일의 골프웨어 입니다. 제품 종류가 다양하지는 않지만 합리적인 가격대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에게 호응을 끌어내고 있습니다. 특히, 상하의 세트 구매를 하게 되면 10% 할인이 적용되기 때문에 세트 구매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4. 소셜 그린 클럽
캐쥬얼한 느낌의 골프웨어 브랜드 입니다. BIRDIE라고 적힌 니트와 Social Green Club이라고 적힌 모자가 가장 눈에 띄는 제품입니다. 개인적으로는 하프집업이 이뿌더라구요. 가격도 다른 브랜드에 비해서는 조금 저렴한 편입니다.
5. 더 파머
우리에게 익숙한 브랜드인 아놀드파마에서 출시한 골프웨어 브랜드입니다. 클래식한 느낌과 알록달록한 색감을 잘 살려서 유니크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로 탄생했습니다. 고전적인 골프웨어 브랜드들과는 달리 옷이 박시합니다.
6. 마크앤로나
해골 무늬로 유명한 매우 비싼 브랜드입니다. 기본적인 디자인보다는 알록달록하거나 화려한 디자인이 많아서 필드에서 존재감을 뿜뿜 할 수 있습니다. 화려한 디자인이 부담스럽다면 포인트 아이템으로 악세서리나 모자를 활용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ㅇㅇ
7. 말본 골프
제가 요즘 가장 푹 빠져 있는 골프웨어 브랜드입니다. 스트릿 감성의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브랜드로 Golf is Life라는 문구가 와닿네요. 개인적으로는 골프공이 그려진 모자와 니트가 가장 귀여운 것 같아요. 하지만 아쉽게도 가격대는 꽤나 높은 편입니다.
8. 마르디 메크르디 악티프
마르디 메크르디 브랜드를 이미 알고 계시는 분들도 많을 텐데요, 마르디 메크르디에서 출시한 골프웨어 라인입니다. 그래서 가격대는 마르디 메크르디보다 살짝 높지만 다른 골프웨어 브랜드와 비교하면 또 그렇게 비싼 느낌은 아니네요. 시그니처인 꽃이 그려진 니트가 이쁘더라구요!
9. 지포어
여기는 옷도 이쁘지만 골프화도 이쁩니다! 물론 가격은 비싸구요. 운동화 같은 골프화가 아닌, 멋스러운 단화 같은 골프화를 찾으신다면 지포어 제품을 한 번 살펴 보세요. 개인적으로 하의보다는 상의가 더 이쁜 것 같습니다. 특히 니트 베스트!!! 커플룩으로도 제격!
10. 씨드느와
뉴욕 감성의 골프웨어 브랜드입니다. 작년에 알게 되었는데 옷 디자인이 꽤 독특한 것들이 많아요. 특히 짧지 않은 미디 기장의 스커트와 에나멜 스커트가 눈에 띄더라구요. 여기 대표님도 역시 골프 러버셔서 라운딩 포스팅이 인스타에 많이 올라오는데 필드에서 입기 이쁜 옷들인 것 같아요.
고전적인 브랜드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2030 여자/여성 골프웨어 브랜드 추천 1탄 : 클래식한_타이틀리스트, 캘러웨이, 제이린드버그, 볼빅
2030 여자/여성 골프웨어 브랜드 추천 2탄 : 톡톡 튀는_까스텔바작, 왁, 마스터바니 에디션, 벤제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