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닉스 미니건조기

최근 건조기, 스타일러 등 의류 관리 가전 제품에 대한 관심이 많습니다. 처음에는 미세먼지 때문이었지만 작년부터는 코로나로 인해서 더더욱 개인 위생에 신경을 쓰기 시작해서 그런 것 같아요. 건조기 구매를 고민중이신분들도 많을텐데요, 일반 건조기가 너무 커서 부담스러우신 분들이나 1인 가구에게 딱 적합한 미니 건조기를 소개합니다. 

 

미닉스 미니건조기

일단 너무 이뻐요. 투박한 건조기 디자인이 아니라 작고 깔끔한 디자인에 어떠한 인테리어와도 잘 어우러지는 기본 색상이기 때문에 무난한게 누구나 선호할 만한 디자인입니다. 제품 디스플레이 사진처럼 어디 두어도 주변과 잘 어우러지네요. 

특장점

고사양 히터

히터의 퀄리티에 따라 건조 능력이 결정됩니다. 저렴한 히터를 사용할 경우, 옷이 건조가 덜되거나 옷이 줄어들기도 하는데요, 미닉스 미니건조기는 고가의 PTC 히터만 사용합니다. 

 

살균기능

UV-C 램프를 적용하여 단순히 옷을 말리는 것 뿐만 아니라 살균도 가능합니다. 2022년 출시버전은 살균 뿐만 아니라 탈취 효과도 추가되었습니다. 스타일러를 따로 사지 않아도 간단한 상하의는 미닉스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상품평을 보면 다들 먼지 필터를 보고 경악을 하신다고 하네요. 이렇게 먼지가 많이 붙어 있는 수건과 옷을 사용하는지 몰랐다며...

 

저소음

아무래도 소음에 예민하실텐데요, 세탁기 돌아가는 1시간 반 동안도 시끄러운데 연달아 건조기까지 돌린다면 정말 너무 시끄러울 것 같습니다. 미닉스 미니건조기는 소음을 최소화 했기 때문에 전자레인지보다도 더 작은 소리가 난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작동 중 진동도 최소화했습니다. 

 

높은 전기효율

일반적으로 건조기가 세탁기보다도 전기를 더 많이 먹는데요, 미닉스는 자율제어형 히터와 전기 절감 시스템을 적용하여 1번 사용할 때 전기료가 169원만 든다고 합니다. 

 

국내생산

저렴한 중국산이 아닙니다. 국내 생산이기 때문에 믿을 수 있는 품질이고 2년 동안 A/S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고장이 잘 나지는 않겠지만 혹시라도 고장이 나서 수리비로 큰 돈을 지출해야 하면 정말 속상하기 때문에 저는 고가의 가전제품을 살 때는 A/S 기간도 챙겨서 봅니다. 

 

구매링크

 

일반 건조기

1인 가구가 아니거나 빨래양이 많으신 분들은 아무래도 미니건조기보다는 일반 건조기를 구입하시는 편이 낫습니다. 가장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두 가지 모델을 비교한 포스팅도 있으니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삼성 LG 건조기 비교 (삼성 그랑데 AI vs LG 트롬 워시타워)

 

삼성 LG 건조기 비교 (삼성 그랑데 AI vs LG 트롬 워시타워)

비가 내리 오는 주말이면 빨래를 하지 못해서 걱정입니다. 빨래를 하자니 집도 꿉꿉해지고 빨래에 냄새도 나구요... 게다가 여름이면 장마도 시작될텐데 그때는 더더욱 스트레스를 받게 됩니다.

gangx2libre.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