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로운 생활

양키캔들 유해물질 리콜 대상 제품

향초 중 가장 유명한 브랜드가 양키캔들인데요, 양키캔들의 특정 제품에서 유해 물질이 나와 리콜되었습니다. 

판매 중지와 리콜 명령이 내려졌음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온라인 상에서 버젓히 유통이 되고 있는데요, 사용하고 있는 양키캔들 제품이 있다면 리콜 대상 제품인지 확인해 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양키캔들 리콜 대상 제품

  • 프레그런스 스피어스 모든 향
  • 미드썸머나잇 향
  • 클린코튼 향

 

아래 사이트에서 정확한 제품 정보를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초록누리 - 생활환경안전정보시스템

생활환경 안전정보 및 건강유해정보 제공. 일상 생활에서 자주 쓰는 세정제, 합성세제 등 15개 품목에 사용된 화학물질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본 시스템을 통해서 평소 궁금해하던 생활화

ecolife.me.go.kr

 

 

양키캔들 한국 본사에서는 위의 세 제품은 이미 3년 전부터 판매가 중단되었다고 합니다. 지금 문제가 되고 있는 것들은 개인 사업자나 유통업자가 해외에서 직접 들여오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양키캔들이 유명하긴 하지만 이제는 사실 너무 흔해진 느낌이죠. 좀더 힙하고 핫한 프레그런스 전문 브랜드를 찾고 계신다면 르라보를 추천 드립니다.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스러운 향이 특징이구요! 최근 지인들에게 선물할 일들이 있어서 르라보 제품을 다양하게 선물해 봤는데 만족도가 아주 높았어요. 

 

20대 30대 선물 르라보 추천

 

20대 30대 선물 르라보 추천

연말이면 선물할 일이 많은데요, 어떤 선물을 해야 금액대도 적당하고 센스 있는지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네요. 저도 연말에 지인들 선물을 준비하다가 이런 고민을 하게 되더라구요. 오

gangx2libr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