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로운 생활

비싸지만 제값하는 견과류 추천 (오트리 고메넛츠)

제가 고등학생 때부터 꾸준히 먹었던 건강기능 식품이 있는데 바로 견과류입니다. 영양소도 풍부하고 견과류가 머리도 좋게 한다고 해서 어머니가 꾸준히 사 먹이셨는데요, 그게 습관이 되어서 지금도 견과류를 꾸준히 섭취하고 있습니다. 제가 먹어본 견과류 중 가장 괜찮은 제품이 있어 소개드립니다. 

고메넛츠

 

오트리 고메넛츠

바로 오트리 고메넛츠 입니다. 이 제품은 사실 깐깐하신 저의 어머니가 먼저 먹어보고는 제게 추천하신 제품인데요, 조금 비싸지만 양이 많고 순수 견과류로만 채워져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그리고 저렴한 견과류를 구입해보면 쩐내라고 하나요, 그 특유의 쿰쿰한 냄새가 나기도 하는데 고메 넛츠는 그런게 없습니다. 알고 보니 72시간 내에 로스팅한 견과류만 사용해서 신선함을 유지한다고 합니다. 

 

고메넛츠의 견과류  라인업에는 고메넛츠, 고메넛츠2, 고메넛츠 리저브, 고메넛츠 블라썸 등이 다양하게 있는데 저는 고메넛츠를 먹고 있습니다. 

 

고메넛츠

 

고메넛츠에는 6가지 견과류가 들어 있는데요, 마카다미아와 아몬즈, 피칸, 캐슈넛, 호두와 헤이즐넛이 들어 있습니다. 다른 저렴한 견과류와는 달리 건과일은 들어있지 않습니다. 건과일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저는 건과일을 선호하지 않는데다가 대량으로 구입해서 오래 두고 먹을 경우 건과일 맛이 좀 이상해져서 선호하지 않습니다.

 

고메넛츠는 이름 그대로 최상급 재료의 넛츠로만 가득 차 있기 때문에 가격은 다소 비싼 편입니다. 1봉에 1000원이 조금 넘는 수준인데, 사실 하루 1000원으로 불포화지방산, 단백질, 칼슘, 비타민, 식이섬유, 칼슘 등을 충분히 섭취할 수 있다고 보면 매우 저렴하기도 합니다. 

고메넛츠

제가 1달 넘게 꾸준히 먹어본 결과, 그리고 다른 고객들의 상품평을 읽어본 결과, 정말 자신있게 추천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어 소개합니다. 

 

1. 프리미엄 견과이기 때문에 땅콩과 같은 저렴한 견과류나 건과일은 들어있지 않음. 

2. 세로로 길쭉한 모양이라 손에 잡기가 편함.

3. 어린이 간식, 부모님 건강 식품, 사무실 간식으로 적합함.

4. 포장이 고급져서 집들이 선물이나 건강식품 선물로도 좋을 듯. 

5. 요거트나 샐러드와 함께 먹기 좋음. 

6. 골프 라운딩 간식으로도 적합. 

 

쿠팡에서 판매하고 있어 쿠팡 링크 남겨드립니다! 각 라인업의 구성을 보시고 본인이 가장 좋아하는 견과류 조합에 가까운 것을 선택하시면 될것 같아요. 참고로 리저브와 블라썸이 조금 더 비쌉니다. 

 

고메넛츠 https://coupa.ng/b1phRm

고메넛츠2 https://coupa.ng/b1ph0u

고메넛츠 리저브 https://coupa.ng/b1ph3w

고메넛츠 블라썸 https://coupa.ng/b1ph6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