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로운 생활

논픽션(NONFICTION) 향 추천

최근에 생일 선물로 논픽션 제품들을 잔뜩 받았어요. 핸드크림, 바디워시, 바디로션 등 다양하게 받았는데요, 최근 유행하는 브랜드인 논픽션, 하나하나 향이 너무 좋아서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사실 이전까지는 이솝 핸드크림을 여기 저기 추천하고 다녔는데 이번에 논픽션 제품을 접하고 나서 논픽션도 이솝 만큼이나 매력적인 브랜드라고 생각했어요.

 

이솝에 대한 포스팅은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예쁘고 향 좋은 이솝 핸드크림 추천, 20대 30대 여자 선물로 제격

 

예쁘고 향 좋은 이솝 핸드크림 추천, 20대 30대 여자 선물로 제격

예쁘고 향 좋은 이솝 핸드크림 추천, 20대 30대 여자 선물로 제격 난 매우 심한 건성이라 사계절 내내 핸드크림을 챙겨 바른다. 수시로 핸드크림을 바르기 때문에 보통은 로드샵에서 작고

gangx2libre.tistory.com

 

 

논픽션, 어떤 브랜드야?

논픽(NONFICTION)은 순수하고 솔직한 본질의 힘을 뜻하며 자신의 가장 솔직한 모습과 마주하는 시간을 위해 탄생한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라고 합니다.

최상의 원료, 섬세한 조향을 바탕으로 신비하면서도 독특한 무드를 빚어내는 향수와 하루의 시작과 끝을 더욱 정성스럽게 만드는 바디케어 라인업을 갖추고 있어요. 향수, 핸드크림, 바디워시, 바디로션, 핸드워시 제품이 출시되어 있어요. 

 

논픽션 추천 이유

순하고 안전한 제품

논픽션의 모든 제품은 유해성분을 첨가하지 않은 클린 포뮬러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해서 더욱 마음에 들어요. 저는 팔에는 닭살 피부로, 볼에는 접촉성 피부염으로 고생하고 있기 때문에 바디로션 등 피부에 닿는 제품을 고를 때는 유해 성분 함량을 항상 살펴 본답니다. 

 

특별한 향

그리고 향이 너무 좋아요!!! 절대 흔하지 않은 향이라 희소성이 있다는 점이 한 가지 장점이고, 지속력이 좋다는 것도 다른 장점입니다. 저는 논픽션 제품을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받았기 때문에 향을 변경할 수 있었는데요, 직접 향을 맡아보기 위해 홍대 웍스아웃점을 방문했습니다. 오프라인으로 논픽션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포스팅 맨 아래에 오프라인 매장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감각적인 디자인

디자인이 별 것 아닌 것 같지만 제품 선택에 있어서 큰 영향을 미치는 요소 중 하나라고 생각해요. 특히 선물을 할 것이라면 더더욱!!! 논픽션만의 감각적인 디자인은 구매 결정에 플러스 요인인 것 같습니다. 

논픽션 모든 향 정리

1. 상탈크림

가장 유명한 향이죠, 무화과, 베르가못, 진저 향이 돋보이더라구요. 생강향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좋아할 수밖에 없는 그런 향이었어요. 무화가가 달콤하고 진저가 약간 코를 찌르는데 이 둘의 조화가 매우 좋았어요. 손에 잠시 발라본게 전부인데도 하루 종일 향이 나더라구요. 

 

2. 가이악 플라워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들었던 향이에요. 나머지 향들은 중성적인 느낌이 강했다면 가이악 플라워는 그나마 여성스러운 느낌이 강하더라구요. 플로럴 머스크 계열의 향입니다. 아마 저는 머스크를 좋아해서 가이악 플라워 향이 가장 좋았던 것 같아요. 

 

3. 포겟미낫

바질과 페퍼 향이 돋보이는 향입니다. 스파이시한 노트가 특징이구요, 약간 시트러스 향도 나더라구요. 이름이 '나를 잊지 말라'인데 정말 잊을 수 없는 독특한 향입니다. 

 

4. 젠틀나잇

스웨이드, 머스크, 무화과, 시더우드 향이 어우러져서 중성적인 느낌이 강했어요. 개인적으로는 상탈크림과 비슷한 느낌이었어요. 처음에 시향하고, '어, 내가 똑같은 걸 두 번 시향했나?'하는 생각이 들 정도였어요. 무화과 향이 겹치기도 하고 마스크를 쓴 채로 시향을 하다보니 섬세한 시향이 안돼서 그런 것 같아요. 

5. 인더샤워

숲속향이 나는게 특징입니다. 살짝은 한약 향이 나는 것 같기도 한데요, 우디한 향을 좋아하신다면 인더샤워를 마음에 들어하실 것 같아요. 우디향이다 보니 젠틀나잇과 마찬가지로 중성적인 느낌이 강했습니다. 

 

저는 가이악플라워가 가장 마음에 들어서 바디로션과 바디워시를 모두 가이악 플라워로 선택했습니다. 작년 생일 때 선물 받았던 앤아더스토리즈의 바디로션 향도 정말 너무 좋았는데 올 봄에는 논픽션 제품을 사용하게 되었네요. 조만간 앤아더스토리즈 제품 리뷰도 올릴게요!!!

 

논픽션 오프라인 매장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