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으뜸님이 꼬박꼬밥에 이어 에이컷이라는 신제품을 출시했습니다. 꼬박꼬밥은 식사 대용으로 섭취가 가능한 선식, 쉐이크 같은 제품이었는데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에이컷은 다이어트 제품이라고 하네요. 개인적으로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주구장창 강조하던 심으뜸님이 다이어트 보조제를 출시해서 좀 실망스럽긴 하네요.
하지만 궁금하니까 살펴 보긴 했습니다!!!
에이컷 효능
효과는 체지방 감소, 에너지 생성, 탄수화물과 에너지대사, 항산화라고 하네요. 일반적인 다이어트 제품에서 강조하는 것과 크게 다르지 않은 것 같아요.
단순히 살을 빼는 것만이 목적이 아닌 건강하게 살을 빼기 위한 제품인 것을 강조하고 있으며 애플페논, 비타민C, D, B1, B2, 카테킨이 들어 있다고 합니다. 특히 풋사과와 녹차에서 얻은 식물성 체지방 감소 성분을 사용해 보다 안전하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카테킨의 경우, 가르시니아와 함께 일반적인 다이어트 보조제에 자주 들어가는 성분입니다.
섭취 방법
섭취는 매우 간편한 편입니다. 식사 전후 여러번 먹을 필요 없이 하루에 한 포만 먹으면 됩니다. 그리고 특유의 알약 냄새가 나지 않고 목넘김이 쉬운 크기라고 합니다.
후기
아직 팔리기 시작한지 얼마 되지는 않았지만 홈페이지의 후기들을 살펴보면, 약 비린내가 나지 않고 크기가 작아서 삼키기 좋다, 화장실 가는게 편하다 정도의 평이 있습니다. 확실히 다이어트 보조제 제품들을 먹으면 화장실을 가는 빈도가 늘어나더라구요. 장 활동을 활발히 만들어서 노폐물을 밖으로 빼 내는 것이 다이어트의 1단계이기 때문인 것 같아요.
가격
판매가는 67000원이고 현재 35% 할인 해서 4355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한 통에 28포가 들어 있어서 한달 분량이라고 보면 됩니다. 30개 넣어주지... 왜 2개는 뺐는지 모르겠네요. 개인적인 생각에 67000원은 너무 비싼 것 같구요, 43000원 정도라면 한 번 사 먹어 볼 만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 꾸준히 먹어야 한다는 점을 고려하면 매달 43000원을 다이어트 보조제에 지출하는 것은 좀 부담스럽네요. 확실히 살이 빠진다면 모르겠지만...
이전에 리뷰했던 꼬박꼬밥 제품도 진짜 맛있긴 한데 가격이 ㅎㄷㄷ... 한 번 먹고 말 게 아니라 꾸준히 사먹어야 하는 제품인데 개당 가격이 너무 비싼 감이 있었어요. 비브리브 쪽에서도 이걸 인지하는지는 모르겠지만 거의 항상 할인 행사를 하더라구요. 할인 폭은 매번 다르지만요. 하지만 맛있고 또 으뜸님 버프가 있어서 꾸준히 잘 판매가 되고 있고 새로운 맛도 꾸준히 출시되고 있습니다.
심으뜸님의 비브리브 꼬박꼬밥 흑임자 블랙 솔직후기 (너무 비싸서 재구매 의사는 없음...)
심으뜸님의 비브리브 꼬박꼬밥 흑임자 블랙 솔직후기 (너무 비싸서 재구매 의사는 없음...)
심으뜸님의 비브리브 꼬박꼬밥 흑임자 블랙 솔직후기 (너무 비싸서 재구매 의사는 없음...) 최근 1달 동안, 심으뜸님의 홈트 영상을 보며 홈트를 열심히 하고 있다. 원래 난 의지가 약해서 집에서
gangx2libr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