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로운 생활

랩노쉬 푸드쉐이크 3.0 후기

바쁜 직장인들은 아침을 챙겨 먹기가 힘듭니다. 저 또한 그렇고요. 하지만 아침을 먹지 않으면 오전 내내 집중이 잘 안되고 점심을 과식하게 되어 오후에는 식곤증이 옵니다. 그래서 최대한 아침을 챙겨 먹으려고 노력하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랩노쉬 푸드쉐이크를 마시고 있습니다. 

 

직장인 아침 챙겨먹기는 힘들어

제가 지금까지 먹어온 아침 식단들은 매우 다양합니다. 시리얼도 먹어보고 빵도 먹어보고 과일도 먹어보았습니다. 계란 요리도 해보고 죽을 사서 먹어 보기도 했습니다. 시리얼의 경우 먹기 간편하나 영양이 좀 부족한 느낌이었고 빵은 개인적으로 아침에 먹기가 부담스럽더라고요. 뭔가 커피도 한 잔 해야 할 것 같고 해서 커피까지 내리다 보면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더라고요. 과일은 참 아침에 먹기에 좋은 음식인데 깎아서 먹는 게 너무 귀찮았어요. 계란 요리 또한 과일과 마찬가지로 아침에 먹기에는 좋은 음식이지만 요리를 하는 것 자체가 바쁜 아침에는 쉽지 않더라고요. 

 

랩노쉬 푸드쉐이크 구입 이유

그래서 결국 흔들어 먹는 선식 쪽으로 마음을 기울였고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랩노쉬의 푸드 쉐이크를 구매했습니다. 구매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친 것은 맛과 영양, 그리고 가격이었습니다.

랩노쉬-푸드쉐이크-3.0
랩노쉬 푸드쉐이크 3.0

그레인과 쇼콜라 두 가지 맛

랩노쉬 푸드쉐이크 3.0은 그레인 맛과 쇼콜라 맛 두 가지인데 아무래도 아침에 가장 먹기 편한 맛이 선식 맛이고 쇼콜라 맛은 낮에 간식으로 먹기 좋을 것 같더라구요. 흑임자, 녹차, 단호박, 라떼 등 다양한 맛들이 많지만 딱히 아침 식사로 땡길만한 맛은 아닌 것 같습니다. 

 

단백질 12-18g 함유

 

 

또 제가 유심히 본 것이 단백질 함유량입니다. 아침을 과일이나 씨리얼로 챙겨 먹다 보면 항상 단백질이 부족하기 때문에 아침에도 적정량의 단백질이 포함된 식단을 원했습니다. 특히 단백질은 다른 영양소들도 그렇지만 한 번에 많이 섭취한다고 해서 몸이 다 흡수를 할 수가 없기 때문에 적정량을 여러 번 나눠서 먹어야 하는데요, 그래서 저는 아침에도 꼭 단백질을 섭취하려고 노력합니다. 아침에는 사실 소화가 쉽지 않기 때문에 무거운 음식을 먹기는 어려운데 랩노쉬 푸드쉐이크에는 엔자임 소화효소도 들어 있습니다. 

 

적당한 가격

매일 아침 먹는 것이기 때문에 (또 경우에 따라서는 간식으로도 먹는 것이기 때문에) 개당 가격이 너무 비싸면 부담스러울 수밖에 없습니다. 이전에 심으뜸님의 비브리브도 먹어봤는데 제품 자체는 나쁘지 않았지만 개당 가격이 5000원이어서 재구매를 포기했었습니다. 물론 거의 항상 20-30% 할인을 하고 있기는 하지만 여전히 그냥 덥석 집기에는 어려운 가격이지요.

심으뜸님의 비브리브 꼬박꼬밥 흑임자 블랙 솔직후기 (너무 비싸서 재구매 의사는 없음...)

 

심으뜸님의 비브리브 꼬박꼬밥 흑임자 블랙 솔직후기 (너무 비싸서 재구매 의사는 없음...)

심으뜸님의 비브리브 꼬박꼬밥 흑임자 블랙 솔직후기 (너무 비싸서 재구매 의사는 없음...) 최근 1달 동안, 심으뜸님의 홈트 영상을 보며 홈트를 열심히 하고 있다. 원래 난 의지가 약해서 집에서

gangx2libre.tistory.com

랩노쉬 푸드쉐이크 3.0은 16개 구매를 기준으로 32000원, 개당 2000원 정도여서 적절한 가격이라고 판단했습니다. 사실 더 저렴한 쉐이크도 찾아보았지만 잘 없었고 큰 통에서 덜어 먹는 형식은 좀 더 쌌습니다. 하지만 회사에 가져다니기도 할 목적이라 낱개 포장되어 있는 것이 아무래도 더 편할 것 같았습니다. 큰 통에 담긴 것은 집에 두고 아침에 따로 쉐이커에 담아 흔들어 마시고 정말 바쁠 때나 간식으로 먹기에는 낱개 포장된 랩노쉬가 더 편할 것 같습니다. 

 

랩노쉬 푸드쉐이크 후기

요 며칠 아침에 푸드쉐이크를 마시고 있습니다. 전체적인 총평은 '매우 굿'입니다. 

일단 낱개 포장이어서 집에서 흔들어 먹기도 좋고 급하면 회사에 들고 가기도 좋습니다. 물 혹은 우유나 두유를 타서 먹으면 되는데 기호에 따라서 진한맛까지 혹은 연한맛까지 음료를 부으면 됩니다. 우유를 기준으로 연한맛까지 부어도 찐하더라구요. 

 

하지만 잘 흔들어야 바닥에 있는 가루까지 잘 섞입니다. 처음에는 잘 몰라서 액체를 붓고 흔들기 시작했는데 액체를 붓기 전에 통을 흔들어서 바닥에 붙어 있는 가루를 먼저 떼어 내 주면 더 섞기가 쉽습니다. 혹은 액체를 반만 붓고 흔들다가 다시 나머지 반을 붓는 방법도 있습니다. 가루는 미숫가루나 다른 선식에 비해 응어리지지 않고 쉽게 섞이는 편입니다. 

맛도 맛있습니다. 사실 선식맛과 초콜렛 맛이라 특별할 게 없는 맛이긴 한데 그냥 생각하시는 맛 그대로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래서 더 부담 없이 먹기가 좋은 것 같습니다. 

 

당분간 저는 아침에 쉐이크를 마셔볼 예정입니다. 중간에 질리거나 하면 씨리얼도 하루 먹고 과일도 하루 먹겠지만 현재로써는 매우 만족스럽네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